No.32  [배송]수령한 상품 중 누락된 게 있어요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• 작성자 : 트리오링크(매니저2)
  • 작성일 : 2023.09.25
  • 조회수 : 125
상품 수령 후 일부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항목들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
[첨부자료]

1) 박스 외관 및 상품 수령 시 사진

2) 해외 쇼핑몰 주문내역 캡처한 이미지

   (구매물품, 금액, 트래킹넘버 등 확인용)

작성하신 배송신청서에 정보가 정확히 입력되지 않았거나 구매내역과 배송신청서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

해당 내용에 대한 보상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